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포토뉴스

군위군 대구 편입 1주년 및 오이데이 기념 가시오이 특별 판매 행사
관리자조회수 : 83등록일 : 2024-04-27

 대구 하나로마트 성서점에서 군위군 우수 농산물 홍보 및 가시오이 특판 행사


군위군 대구광역시 편입 1주년 기념 · 관내 우수 농축산물 홍보 행사가 426일부터 56일까지 열흘동안 대구 농협하나로마트 성서점에서 열린다.

그 중 오이데이 기념 가시오이 특별 판매 행사는 426일 열렸다.


군위군과 군위군조합공동법인이 주최·주관하며 군위군수를 비롯한 군위군 공무원, 지역농협장, 군위 오이협의회 임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그리고 대구광역시 경제국장 등 대구시 관계자도 참여해 군위군 대구 편입 1주년 축하 및 농산물 홍보 행사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하나로마트 성서점 마트 회원 2만여명을 대상으로 사전에 전단지 및 문자발송으로 홍보하였고, 가시오이 2,000봉지를 군위군수가 방문하는 오후 4시부터 990원에 할인 판매 했다.


군위 가시오이는 지역적으로 적합한 기후조건으로 색깔이 진하고 단단하며 아삭한 식감과 향이 좋고, 비타민C와 칼륨 및 무기질이 풍부하여 체내 노폐물과 중금속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며, 숙취해소 및 탈수현상 완화에 탁월하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군위군 대구광역시 편입 1주년에 맞추어 대도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군위군 우수 농축산물을 홍보하며 도농상생의 장을 마련하고, 농산물 유통 시장 개척에 총력을 다하는 한편 대구시와 군위군 상생발전을 위해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하며 “52일 목요일 15:00부터 오이데이 행사가 한 번 더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